Food 이야기

대전 궁동 맛집 시멘트에서 파스타와 피자, 로제돈까스까지 뿌시기! feat. 내돈내산

뭉실 2021. 6. 20. 16:44
반응형

대전 궁동 맛집 시멘트에서 파스타와 피자, 로제돈까스까지 뿌시기! feat.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뭉실의 끄적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궁동을 놀러갔어요! 오랜만에 궁동 방문이라 프렌차이즈는 싫고 맛집을 찾던 중 한남대에서도 종종 갔던 시멘트를 고르게 되었어요! 시멘트는 피자와 파스타 맛집입니다



처음 시멘트라고 들으면 엥? 이런 생각이 들잖아요? 근데 되게 모던한 분위기를 가진 음식점이에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랍니다
그럼 이제 시멘트에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제가 갔을 때에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하마터면 대기를 할 뻔 했네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먼저 보았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죠! 저는 여기서 3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AH!!! 시멘트에 오면 꼭 시켜야할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포테이토 피자에요
저는 항상 시멘트 방문하면 포테이토 피자는 꼭 시켜먹었는데요 제 친구들도 인정하는 JMT피자입니다


시멘트 방문 시 꼭 먹어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갈때 또 시키게 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시킨 3가지 메뉴는
포테이토피자, 매운해물토마토파스타, 로제돈까스입니다! 메뉴를 시키면 피글을 가져다 주십니다



여기서 한가지 아쉬운점은 물이 셀프인데, 정수기에서 떠다 먹어야 하는 거에요! 제가 음식먹을때 물을 많이 먹는 버릇이 있어서 왔다갔다하기 여간 불편하더라구요! 시멘트에서는 음료수 주문이 필수가 될것 같네요



그렇게 주문후 수다를 떨고 나니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네요! 이제 하나하나씩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감자가 채썰어서 올라가있는데
이게 짭잘하면서 토마토소스랑 잘 어울러지더라구요! 질리지도 않아서 계속 먹게 되는것 같아요
감자가 많이 올라가서 너무 맛있어요
포테이토 피자는 여기가 진짜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을 가졌어요





매운해물토마토 파스타!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데 약간 매콤해서 더욱 맛있어요! 해물도 오징어, 새우 등 들어있어서 파스타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지더라구요
피자먹고 약간 느끼할때 파스타 먹어주면 됩니다
소스까지 벅벅 긁어먹었어요...




마지막 로제돈까스입니다! 마지막 메뉴인데요
시멘트에서 돈까스는 처음 먹어봐서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그저그랬어요!
돈까스가 너무 기름을 많이 먹고 있어서..
전 느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로제도 좀 느끼한 맛이 있어서 둘을 같이 먹으니 피클이 무한대로 땡깁니다!!!!



다음에는 로제돈까스는 안먹을래요..
저는 포테이토피자와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친구들은 로제돈까스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상으로 궁동 시멘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궁동에는 맛집이 많아서 다른 곳도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