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이야기

대전시 서구 코로나 검사 후 구호물품을 받았다! 과일 통조림까지 있다~

뭉실 2021. 8. 27. 11:29
반응형

대전시 서구 코로나 검사 후 구호물품을 받았다! 과일 통조림까지 있다~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오늘은 대전 코로나 구호물품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코로나 구호물품은 지역마다 다르다고해서
굉장히 궁금증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그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가 생겼어요~
자가격리를 들어가는 것은 슬프지만
소소한 위로가 되는 구호물품입니다


대전시 서구의 구호물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둥!



 


엄청 큰 박스에 담겨서 왔어요
이것이 바로 서구의 구호물품이다!!!
완전 기대하면서 열었어요~


제일 먼저 보이는 밥도둑 김!
16봉이 들어있어요
광천김!!!!!
그 밑으로 비비고 제품이 보이는데~



비비고라니…
저는 개인적으로 비비고 제품이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이왕이면 맛있는것을 넣어주는 서구
감사합니다
총 4가지가 있었어요
육개장, 닭곰탕, 소고기미역국, 사골곰탕
모두 맛있어보이네요~~~~

 


라면도 진순이가 아닌 신라면과 짜파게티
와~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선택하려고 한 것 같아서 제가 다 기분이 굿
아주 맛있게 잘 먹을것 같아욧

두팩이나 들어있어서
아주 든든하구먼요



그리고 장조림!
캔에 들어있는 장조림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가장 놀랬던 후르츠 칵테일!!!!
후식까지 책임지다니…


전혀 생각지도 못했어요
상콤하고 달달하게 아주 나이스


대전시 서구 코로나 구호물품을 다 꺼내봤어요
구성품으로는 탕, 라면, 김, 오뚜기밥, 카레,
스프, 장조림, 후르츠가 들어있었어요
밥은 총 8개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구호물품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합니다^^
코로나 더 조심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