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이야기

[부산 광안리] 용이초밥에서 바다보면서 초밥을 먹어요! feat.사진스팟 오션뷰

뭉실 2021. 6. 28. 19:42
반응형

[부산 광안리] 용이초밥에서 바다보면서
초밥을 먹어요! feat.사진스팟 오션뷰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얼마전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요
부산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점심을 어디서 서먹지? 고민하다가
용이초밥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길을 걷다가 그냥 들어가버린 가게입니다


가게 전체가 한 건물인가봐요
총 3층으로 되어있었는데
회전초밥 이용시 1층, 그 외 2층
전망좋은 사진찍기 스팟 3층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초밥집이 되게 이쁘지 않나요?
별 기대를 안하고 들어왔는데
깔금해서 기분 좋았어요!
여기에 맛만 좋으면 금상첨화이겠죠?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보도록 할게요
용이초밥은 회전초밥 전문점이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고급용이정식을 골랐어요
친구도 고급용이초밥, 연어정식 이렇게 골랐어요
정식은 모밀,우동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뜨근한 국물이 먹고 싶어
우동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요즘 초밥가격.. 이정도는 하죠
한끼에 만원 넘는거는 흔한일이
되어버렸나봐요…


주문을 하고 나니
장국과 반찬을 갖다 주셨어요
초밥에 와사비가 안들어가있어서
따로 와사비를 주십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음식이 나오기까지 오래걸렸어요
굉장히 정성스럽게 주시나봅니다


시간이 흐른 후 초밥이 나왔습니다!
초밥 그릇이 사진을 부르네요
계단 모양으로 총총총 이쁘게 올려져있으니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것이 바로 인스타 감성일까요?


친구가 시킨 연어정식이에요!
친구는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는 많이 먹으면 느끼해서 먹어도
한두개만 먹게 되거든요


제가 시킨 우동과 초밥이에요
여기서 제일 아래 칸에 있는 새우가 올라간 초밥이
진짜 정말 맛있어요
위에 칠리소스가 올라가있는데 와~ 진짜 JMT
우동은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었는데
사이드로 나와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아주 좋았습니다


왕 많은건 왕 맛있죠


가게 안쪽에 창문이 있는데
여기가 오션뷰에요
제가 들어갈때는 여기 손님이 있어서
다른 곳에 앉았지만, 이 자리에 앉아서 먹는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광안대교와 바다가 보입니다
바다보면서 초밥!!!
확 트이는 경치가 참 좋네요


밥 다 먹으니 직원분이 3층에 올라가면
사진 찍을 곳이 있다고 해서 올라가는데
계단이 참 이뻐서 찍었어요
가게 인테리어가 정말 이쁘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올라갔어요



바로 이곳이에요
바다를 액자에 담을 수 있는 감성사진 스팟
어떻게 이렇게 꾸며놓을 생각을 했을까요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잠시 되어보았습니다
초밥먹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광안리 용이초밥 좋았어요!



It’s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