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Game

[포켓몬고] 환상의 포켓몬을 쫓아라! 잉어킹을 진화시키는 과제 완료~ 뮤를 얻었다!

뭉실 2021. 9. 26.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저는 늦게나마 환상의 포켓몬을 쫓아라
스페셜과제를 진행중입니다!


지금 잉어킹을 진화시켜라를
앞두고 있는데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무려 잉어킹의 사탕이 400개가 필요하죠
도대체 왜 400개나 필요한 걸까요…

환상의 포켓몬을 찾아라를 완료하면
뮤 포켓몬을 얻을 수 있다고 해서
포기할 수가 없습니다!!!!!


보이는 대로 파인열매 먹여서 잡고
파트너로 설정해서
1km을 걸을때마다 하나의 사탕을 얻을 수 있었죠
무지하게 많이 걸었네요



마지막에는 이상한 사탕 몇개를 교환했습니다
잉어킹의 사탕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총 3개가 될 수 있겠네요
1. 잉어킹 잡기(+파인열매 먹이기)
2. 파트너 포켓몬으로 걸을때마다 사탕 얻기
3. 이상한 사탕을 사용하기

길고 긴 자신만의 싸움입니다..앗


정말 오래걸렸네요..
잉어킹이 이렇게 중요한 포켓몬일줄이야
드디어 뮤에게 한발짝 다가갔어요!

포켓몬고 잉어킹 - 갸라도스


잉어킹을 갸라도스로 진화 끝!
별 3개 잉어킹을 진화시켰습니다
꺄아아아악


갸라도스 잘 키울게요~
그렇게 가장 오래걸린 과제를 성공 후
뮤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뮤는 환상의 포켓몬으로
계정당 한마리만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운이 따라주지 않았어요…
그 이유는 바로…

뮤가 별이 두개거든요
참 아쉽습니당!


이렇게 저는 환상의 포켓몬을 쫓아라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