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Game

[포켓몬고] 리퍼럴코드 및 친구코드 공유! 함께 게임 GoGo, 혜택 Get

뭉실 2021. 8. 18. 22:11
반응형

[포켓몬고] 리퍼럴코드 및 친구코드 공유! 함께 게임 GoGo, 혜택 Get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요즘 매일매일 출석도장을 찍고 있는
게임 포켓몬고의 리퍼럴코드와
친구코드를 공유하려고 해요


리퍼럴코드는
처음 게임에 접속할 때 사용하는데요
리퍼럴코드를 입력하면 두 사용자 모두에게
혜택이 있더라구요

1. 리퍼럴코드 : TJYK48RJQ

리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게임을 시작했을때
혜택이 뭐냐!


게임화면에는 제가 받을 수 있는
리워드가 나와있는 것 같아요
프렌드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우선 몬스터 볼 100개 포함!
몬스터 볼 정말 과소비되어서 많이 필요해요



이런 혜택을 보면
진심으로 잘 크길 바랄것 같네요!ㅎㅎ
여기서 가장 끌리는 것은 이상한 사탕
이상한 사탕은… 많을수록 너무 좋쥬
요즘 롱스톤 키우고 있는데
진화시키려면 롱스톤의 사탕이 50개나 필요하다고
같이 걷고 있습니다…



저는 리퍼럴코드는 없이 시작해서
너무 아쉬워요!!!
친구꺼 입력하고 하면 둘다 좋았을텐데
리퍼럴코드는 입력하고 시작하셔유~





이번에는 친구코드를 보겠습니다!

2. 친구코드 :  3953 8172 3062


저는 아직 렙이 낮은데요!
무럭무럭 크는 중이에요
함께 친구하며 지내요~

친구가 되면 선물을 서로 보낼 수가 있어요


모험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어서
보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선물 계속 가지고 있으면
가방만 채우고 빨리 소비해줘야 해요~~~

포켓몬고 Go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