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Game

[포켓몬고] 숨어있는 메타몽 잡는법 필드 리서치 사용♥ Get!!

뭉실 2021. 9. 13. 09: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포켓몬고 정말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스페셜 퀘스트의
장난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에서
메타몽을 잡으라는 퀘스트가 있더라구요
당연히 해결해야겠죠?
메타몽 잡는법 시작합니다!


메타몽은 메타몽의 모습으로 있는게 아니라
다른 포켓몬의 모습으로 변신해 있어서
CP가 비교적 낮고 초록색이지만
한번에 잡히지 않는 포켓몬이 메타몽일 가능성
높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야생에서 잡는 적이 있는데
야돈으로 변신해 있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야생에서 잡는거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언제 잡힐지 모르잖아요

그래서 제가 두번이상 메타몽을 잡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필드 리서치에서 퀘스트를 해결하고
포켓몬을 잡는거에요



필드 리서치에 2Km를 걷는다를 성공하면
보상으로 포켓몬을 잡을 수 있게 하잖아요
비교적 여기서 메타몽이 자주 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여기서 잡고 퀘스트를 해결했습니다!


야생에서는 잘 못잡겠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필드 리서치의 포켓몬 잡는것을
자꾸 하니까 메타몽이 쉽게 나왔어요



귀여운 메타몽이지만
정말 쉽게 잡히지는 않는것 같아요!
필드리서치에서 잡으면
메타몽의 본 모습으로 잡게 됩니다



메타몽을 몇마리 박사에게 보냈지만
아까 말했다시피
저는 거의 필드리서치에서 잡았어요



한번에 잡지 못하는 메타몽..
포켓몬 고 아직 저는 갈길이 멉니다
메타몽 잡는 법!
야생에서 잘 안나온다면
필드 리서치를 도전해보세요




포켓몬 마스터가 되는 그날까지
포켓몬고를 뿌시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