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모음 5편! 그알 덕후면 이건 봐야쥬~ 추천!!

뭉실 2021. 9. 24. 21:58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를 추천합니다! 그알 덕후라면 이건 꼭 봐야한다~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의 레전드편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1992년부터 시작해서
(제가 태어나기전부터 시작했네요..)
아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이죠

그 중 제가 직접보고 레전드라고 느낀
몇화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016회 살인범의 걸음걸이
교도소의 수감중인 무기수의 편지로 시작됩니다
그알 제작진에게 자신의 누명을 벗겨달라고
요청해서 시작된 이 사건은
보면 볼수록 큰 충격이에요

SBS 그것이알고싶다


또, 친구사이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더 감정이입을 해서 보게 되었어요!

다행히 피해자의 다른 친구들의 증언으로
사건의 실마리가 들어나게되는 내용인데
살인자의 걸음걸이는 방송을 본 후
유튜브 그알외전에서
편지 내용을 다루는 것도 꼭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소..오..름
살인자의 걸음걸이는 레전드 of 레전드입니다!!



2. 122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부부가 탄 봉고트럭이
저수지에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아내는 죽고 남편만 살아나오게 됩니다


억울하게 남편은 살인누명을 쓰게 되게 됩니다
하지만 그 누명을 쓰게 된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
바로 자식들의 위증이었다는 것..

이 화를 보면 정말 한숨이 절로 나오게 되는데요
안타깝고 또 안타까운 사건이에요



3. 1195회 컴퓨터 로그기록의 비밀
종강파티 후 수의대생의 실종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자취방 컴퓨터의 로그기록은 남아있는 상황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가!


112와 성추행은 왜 검색한것인지
오리무중인 사건입니다
보는 내내 안타까웠던 것은
모르고 버린 담배꽁초인데요..
의심가는 사람만 많은 1195화입니다



4. 1235회 그날의 마지막 다이빙
가평계곡 익사사건을 다룬 내용인데요
처음에는 보험급 지급 문제로 아내의 제보로
시작되지만 서서히 밝혀지는 진실!


남편의 죽음의 진실은 과연 무엇인가
이 방송 후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어요!
저도 몇번을 봤던 것 같아요

남편이 정말 안타깝고 마주하는 진실이
너무 슬펐습니다..
1.4번은 정말 꼭 보셔야 합니다
이것도 그알 레전드 of 레전드입니다



5. 1276회 제주 오픈카 사망사건의 진실
최근에 방송되었던 제주도 오픈카 사건
이 사건은 녹음파일로 인해
엄청나게 충격을 받았어요..


녹음파일이 없었다면 그날의 진실이
완전히 달려졌을.. 아주 반전인 내용이었어요

사고가 나기전 몇분부터 나기까지의 정황
어떻게 그 타이밍의 녹음파일이 딱 있는지
소름돋는 그알이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소름 돋게 하는
이야기가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더 많은 그알 레전드편이 존재하지만
이번에는 이렇게만 정리하고
다음에 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알 레전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