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이야기

[울산 성안동] 정안정, 동인동 찜갈비는 여기서! 엄청 친절합니다!

뭉실 2021. 11. 7. 17:00
반응형


[울산 성안동] 정안정, 동인동 찜갈비는 여기서! 엄청 친절합니다!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울산에 가서 맛있다고 소문이 난
정안정에 다녀왔어요!

정안정에서는 동인동 찜갈비를 먹을 수 있다하네요
빨간 갈비찜 느낌인데요
보러 가시죠!!! ◡̈



주차장은 매장 앞에 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서 우선 메뉴판부터 봤어요




찜갈비랑 갈비찜 이렇게
돼지와 소로 나누어 있는데
저는 동인동 찜갈비 - 17,000원을 시켰어요

맵기도 선택 가능한데
저는 순한맛을 시켰는데
중간맛 이상을 시키는 걸 추천드려요!
순한맛은 너무 순합니다…


메뉴를 시키고 나고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어요




기본으로 미역국을 주십니다
아주 진하고 구수해요!
미역국 맛있습니다 ◡̈




반찬도 나왔는데
한정식 마냥 다양하게 나와요!
김치류가 정갈하게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잡채도 있고
샐러드, 고기튀김(?)인가 튀김도 같이 나와요

저기 백김치도 맛있어요
아무래도 빨간 찜갈비이다보니
반찬은 자극적은 것은 없어요



배고파서 반찬을 먼저 먹고 있었는데
어느새 찜갈비는 익혀서 나왔어요!
두둥




보기에는 매워보이죠?
하나도 안맵습니다 중간맛 추천!!!
안에 버섯이 되게 많이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두부인가 했는데
다 버섯이더라구요

근데 약간 심심하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요
중간맛 이상 정말 드세요!!!!!




고기는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볶음밥 먹기전에 밥이랑 먹었는데
밥도둑이에요!

근데 볶음밥은 꼭 드세요




어떤 것은 젓가락으로 부드럽게 떼지고
어떤 것은 가위가 필요해요
이거 먹고 백김치 하나 먹으면 굿굿굿

고기를 어느정도 다 먹고




완전 다 먹고ㅎㅎㅎ
한국인의 필수코스인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볶음밥은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려요
해서 갖다 주시거든요

그렇게 기다림이 지나고
아! 여기 정말 친절하세요…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볶음밥이에요
흐~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이미 밥은 먹었지만 볶음밥은 다시 먹어야죠
밑에 긁어서 먹는것도 구수하고 좋았네요



된장찌개도 같이 먹고 싶었지만 충분했어요




동인동 찜갈비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정안정을 가보세요!

It’s 내돈내산


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