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Game

[포켓몬고] 아마루스를 진화하면 어떻게 변할까? 아마루르가

뭉실 2022. 7. 24. 20:19
반응형

[포켓몬고] 아마루스를 진화하면 어떻게 변할까? 아마루르가



안녕하세요! 포켓몬고 진화 시리즈
오늘 진화시킬 포켓몬은 바로 아마루스입니다.
아마루스 조금 생소한 포켓몬인데요
어디서 얻었더라… 가물가물한 포켓몬인데
저도 처음 본 포켓몬이었어요 약간 공룡을 닮았는데 귀엽게 생겨서
진화된 모습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파트너 포켓몬으로 설정하고
같이 무진장 걸었네요




눈썹이 아주 현란하죠.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50개의 사탕이 필요한데
워낙 안 나오는 포켓몬이라
걷는 것 말고는 이상한 사탕뿐이었어요 어떻게 모은 사탕인데… 아마루스 절대 지켜
진화 두 번 했다가는 내년에 시켰을 듯싶네요



조금 신기한 것은 아마루스를 누르면
눈썹이 변한다는 것!
이게 아마루스의 매력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아마루스는 밤에만 진화시킬 수 있어요
이런 거 정말 번거로워..


아마루스 -> 아마루르가




진화 모습은 동영상으로 보셔요!
아마루스 진화 모습 너무 멋있
생각보다 멋지게 변해서 맘에 드네요




공룡이 되어버린 아마루르가
몸이 더욱 현란해졌네요
아마루르가가 이렇게 보면 되게 작아 보이는데
은근히 큽니다!




클릭하면 눈썹이 변하는 것은 변함이 없네요
몸에 박혀있는 보석도!
그런데 진화하면 CP는
별로 높아지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으.. 체육관에 놓고 자랑하고 싶네요




찰랑찰랑한 모습
아마루르가를 잘 키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