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야기/Game

[포켓몬고] 판짱이 진화하면 어떻게 변할까? 부란다

뭉실 2022. 3. 27. 13:07
반응형

[포켓몬고] 판짱이 진화하면 어떻게 변할까? 부란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고의
판짱을 진화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짱은 야생에서 얻기 어렵죠
로켓단 리더에게 알을 얻어서
부화시키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저도 그렇게 해서 사탕을 모으게 되었어요


귀엽게 생긴 외모 덕에
진화에 대한 욕구가 많이 생겼네요
그럼 이제 판짱을 진화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판짱 -> 부란다


판짱을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50개의 사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판짱과 함께 악 타입 포켓몬 32마리를
잡아야 하는 조건이 있어요..


정말 귀찮은데요…
악 타입 포켓몬이 잘 나오지 않아서
되게 오래 걸렸네요
으~ 사탕으로만 진화는 안되는 거니?


사람들이 조건을 달아도 진화시킬 것 같아서
그랬나 봐요… 저처럼ㅎㅎ



판짱이 진화하면 모습이 되게 무서워지네요
야생 판다! 아주 맘에 들어~
역시 포켓몬은 무서워 보여야 제 맛이지 맘에 드는 진화였습니다!
ꯁ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