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s 이야기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를 위해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사용한 찐후기♥

뭉실 2021. 10. 28. 13:10
반응형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를 위해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사용한 찐후기♥

 

안녕하세요 뭉실이의 끄적임입니다!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을 구매한 디오디너리

나아아신아마이드에요

 

저는 쿠팡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제가 디오디너리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요즘 너무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 같아

피부 관련 유튜브를 봤는데

피부과 의사님이 이 제품을 추천하더라고요

 

 

 

디오디너리의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바로 비타민 B3에요!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바로

1. 세포 재생

2. 피부 노화방지

3. 항노화 기능을 해주는데요

지금 저의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바꿔줄 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 오랜 후기 탐색과 고민 끝에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60ml를 구매했는데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요

 

 

 

Niacinamide 10% + Zinc 1% 포함이에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되게 많이 들어있지 않나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배송이 왔을 때 뽁뽁이로 감싸 져 있었는데

유리병으로 되어있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곽은 바로 버렸네요...)

 

 

 

그리고 디오디너리의 나마아신아마이드는

밤/낮 상관없이 바르셔도 됩니다!

빛에 안정된 성분이라고 하네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바르고 있는데

부작용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과학시간 같은 스포이드를 사용하는

앰플이에요!!

 

처음에 꽉 닫혀있어서 열 때 고생했는데

유리병이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약간 냄새가 나는데요

화~한 냄새가 나요, 약간 과학실 느낌이랄까

근데 또 많이 강하지는 않아요

 

 

 

 

제형은 약간 끈적이는 콧물 같은데

이게 많이 바르면 밀릴 수가 있어서

조금씩만 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톡톡 바르세요~!!!

 

 

 

 

확실히 피부가 밝아진 것 같아요

처음에는 바르고 살짝 화끈했는데

이제 그렇지도 않고

매일매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미도 옅어진 느낌ㅎㅎ

더 오래 사용해봐야겠어요

 

그래서 요즘은 목에도 바릅니다..

 

 

 

 

이상으로 디오디너리의 나이아신아마이드

내돈내산 사용후기였습니다!

피부를 위한다면 

한번 구매 해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뭉실이의 끄적임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