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이야기

하나은행 비대면으로 계좌이체 한도 변경하는 방법! 쉽게 어플로 10초면 가능!

뭉실 2021. 8. 2. 12:48
반응형

하나은행 비대면으로 계좌이체 한도 변경하는 방법! 쉽게 어플로 10초면 가능!


안녕하세요! 뭉실이예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으로 하는 업무가 참 많아졌죠?
거의 다 핸드폰 어플로 가능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핸드폰으로 정기예금을 하려고
신청하려고 했는데 먼저 이체 한도를
변경해야겠더라고요




하나은행의 이체 한도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은행 어플 다운을 먼저 합니다!
우선 비대면으로 하려면 어플 다운은 당연한 것이죠
앱 스토어에서 하나은행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하나은행 원큐를 다운로드하여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요즘은 은행들이 다 어플로 잘 되어있어서
집에서도 쉽게 쉽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어요!

근데, 한 가지 걱정되는 건 핸드폰에
너무 많은 은행 정보가 있어요..
핸드폰을 소중하게 관리해야겠어요!!!
항상 은행 어플 사용 시에는 주의하세요
저는 은행 어플 들어갈 때는 무조건 와이파이로 안 해요



2. … 메뉴를 클릭하세요!
계좌번호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저 메뉴가 어떤 건지 설명이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3.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비대면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 메뉴를 들어가야 합니다~




4. 비대면 은행업무 안내 메뉴를 클릭하세요!
비대면 업무가 잘되어있네요
여기서부터는 찾기가 쉬울 거예요~
이제는 비대면 시대다!!!!!




5. 이체한도 변경을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조금 밑으로 나리면 이체한도 변경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이 계좌를 안 쓰고 있었던 거라
이체한도가 10만 원이었습니다…
대체 10만 원을 무슨 생각으로 한고니!!!

여기서 원하는 금액으로 변경하시고
신분증을 촬영하시면 끗!
아주 간단하게 어플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안 쓰면 어디 있는지 모르는 메뉴
하나은행 이체한도 변경 이제 쉽게 변경하세요!
은행 갈 일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요
이제 업무가 점점 간편해지는 시대인가 봐요

다음에 다른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